이름 : 타카히사 하루마(隆久 悠眞)


코드네임 : "새비어 핸즈" 


나이 : 29세


생일 : 4월 15일


성별 : 남


신장 : 181cm


웍스 / 커버 : UGN 에이전트 / UGN 에이전트 or UGN 지부장


브리드 : 퓨어브리드


신드롬 : 키마이라


소속 : UGN 에이전트. UGN 지부들의 일을 돕고 있다.


좋아하는 것 : 휴가, 휴식, 드라이브


싫어하는 것 : 감정소모. 몰상식한 사람, 시끄러운 것, 털 날리는 동물, 추가근무.


등장세션 : 러시안 룰렛, Escape from..., 소녀의 비밀, 졈헌트, Cyber Daemon, 무지갯빛 그림자



성격 : 만사 불만이 많고 살짝 거친 성미지만 알고보면 정많고 사람 좋은 상냥한 성격.

곤란한 사람들을 지나치는 것을 굉장히 힘들어한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미운 말 한 마디 더 한다고 할 정도로 

잔소리나 노파심에 젖은 말을 해대곤 하지만 악의는 없다.

말투는 동네 아저씨와도 같은 가벼운 어투로, 농담따먹기에 능통. 본심은 아니지만 어투 상 가볍게 얘기하는 경우가 잦다. 

 격식이 있고 진지함이 줄줄 흐르는 곳이나 상황에선 으레 몸을 꼬며 적응을 못한다.

(예. 중추평의회의 위원들이나 본부 에이전트 등 중요간부들과 직면할 때)

성격덕분에 본의아니게 많이 부려먹혀지고 있으나, 본인은 도움이 되면 일단 도와준다는 사고방식이기 때문에 

변변찮은 일조차 도맡아하는 경우도 있다.

 UGN 활동경력이 꽤 된 베테랑 에이전트이며, 그 경험과 연륜에 비례해 발이 굉장히 넓어, 키리타니 유우고, 테레즈 블룸을 비롯한 고위직 관계로도 지인이 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것도 실은 자신이 원해서 이야기를 해놓고 보고를 받아 처리하는 형태로 한다고 한다.

서류 작업에 능하다. 본의 아닌 초과근무의 세월들로 인해, 중요한 때에 중요한 정보를 캐치해내는 것을 잘하는 편.

키마이라인만큼 덩치가 꽤 좋은 편. 하지만 특성상 몸이 굼뜬 건 어쩔 수 없는지 임무 중일 때에도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

소문의 진원지는 모르지만 FH라는 소문이 퍼졌었다. 최근에는 여장한 사진이 찍혀 곤란해하고 있다.

주량이 매우 적어 술을 잘 마시지 못하므로 조슈아를 비롯한 지인과의 술자리는 피하는 편. 회식도 먹을 것만 먹고 빠진다.

'prof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dx3rd_pc] 사이마 후지모토  (0) 2018.05.24
[dx3rd_pc] 우라츠치 히로시  (0) 2018.05.24
[dx3rd_npc] 스즈키 쥰지  (0) 2018.03.12
[dx3rd_pc] 아카미네 히카루  (0) 2018.03.08
[dx3rd_pc/npc] 타케우치 슈텐  (0) 2017.11.04
Posted by NUL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