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낙서 :/

drawing 2021. 12. 21. 00:52

요새 내 안에서 핫한 개구쟁이(?) 서공엽귀. 서공을 안굴리길래 짠거기도 하고 엽귀캐가 없길래 짠거기도 하고 전직 서적경캐가 없길래 짠거기도 하고 정말 겸사겸사인 캐다. 이름 펠릭스.

얘는 전직 분서관캐인데, 찐 대법전 마법사 캐릭터들 골탕먹이려...고 한건 아니지만... 성격 보니까 그런 FM 애들 옆구리나 찌르면서 적당한 고난이 되어줄 상 같음.... 성장형은 아니고 누구 찌르면서 성장시켜줄 완성형 스타일.

 

그리고 이게 손 내린 버전. 같은 그림 우려먹기라 올리진 않음. 두상 그릴라고 리터칭한 후 짜르고 보정했다. 아

그리고 나온 두상ㅇ ㅣ 이것. 이렇게 보니까 찐 악역같이 생겼다.

아군이 된 악역 그치만 속은 시꺼매서 알 수 없는 그런.... 악당 전형 아닌가. 

 

올블랙류지만 올블랙이 아니다, 다크 그레이도 있고 어 블루틱한 그레이도 있고 이 말이야....

여튼 함 그리긴 했는데 하도 그게그거인 것만 마니 그려서 구도가 후달린지라 요새는 구도떼기를 하고 있음. 안해본 구도 보면서 모작하거나 그런거. 그리고 얘를 모델삼았음. 삐꾸가 보이긴 하는데 편집할때 이리저리 돌려깎아서 뭉그러진거 같다.

 

울집 딜런 그간 넘 고생했다고 그렸다. 이번 마지막_최종_파이널 세션이 아주 식죄에 이은 요가파이어 캠프파이어로 타버린 세션이라.... 그래도 잘 세션 끗났으니까 끗났다고 소중한 사람을 보며 미소 짓는걸 그렸는데 말이지... 왜 애잔열매를 100개는 잡순거 같은 인상일까.

얘는 그릴 때면 이래서 잘 모르겠다ㅋ ㅋㅋ

 

김레오 이 짤 최종수정했다. 귀삐꾸 고친거 외엔 읍지만 :ㅁ

 

이거 암데도 안올린 낙서지만 올림. 누구냐고요 데이비스 소싯적입니다. 이 때 당시는 다른 이름이었다. 퀄이 자꾸 애매해져서 걍 안올림...

마린아.... 언젠가 널 완성하겠찌. 

심심해서 레오 검 리디자인함. 차이가 머냐면

대충 전용마검이랍시고 그린거하고 구체화된 종령 아인의 디자인

딱 이런 차이. 넵.

'draw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린 그림 올리기  (0) 2022.11.04
내가 그린 기린 그림 약간  (0) 2022.11.04
그간 그렸던 낙서2  (0) 2021.10.03
그간 그렸던 낙서  (0) 2021.10.03
마기로기 캐릭터 낙  (0) 2021.01.01
Posted by NULLL
,